코알라 블로그 :: 존 윅4 제작 확정! 2021년 개봉 예정

영화리뷰/영화뉴스 2019. 9. 17. 12:27

존 윅4 제작 확정! 2021년 개봉 예정

반응형

존 윅4 제작 확정! 2021년 개봉 예정

액션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존 윅4의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. 2014년 2천만 달러의 제작비로 제작된 존 윅은 8,800만 달러의 수익을 벌어들이며 저예산 영화의 신화를 썼는데요. 기존 액션 영화의 틀을 바꾸며 존 윅의 액션을 통해 많은 액션 영화에서 조금씩 존 윅의 액션 스타일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. 존 윅1을 통해 흥행을 이어 개봉한 2017년 제작비 두 배인 4천만 달러를 들여 제작한 존 윅:리 로드는 1억 7천만 달러의 수익을 얻으며 큰 성공을 기록했습니다. 존 윅의 세 번째 이야기인 존 윅:파라벨룸은 존 윅에게 현상금이 걸리며 전 세계 킬러의 표적이 된 존 윅의 이야기를 그리면서 흥행에 성공한 존 윅 시리즈는 2021년 5월 개봉을 예정으로 제작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.

'존 윅' 시리즈의 배급사 라이온스게이트는 팬들에게 특별한 문자 메시지를 전송했는데요. "당신은 의무를 다했으며, 이는 앞으로도 계속될 것이다"라는 문자 메시지와 함께 '존 윅 4'의 개봉일을 안내받았다고 합니다. 존 윅4는 존 윅:파라벨룸'의 속편으로서 팬들의 기대감을 상승시키고 있는데요. 존 윅 시리즈의 주인공인 배우 키아누 리브스는 앞선 시리즈와 마찬가지로 몸을 사리지 않는 열연으로 눈길을 사로잡았다고 합니다.

저 같은 경우 존 윅1편은 보지 못하고 존 윅:리로드부터 보면서 존 윅의 액션을 좋아하게 되었는데요. 존 윅:파라벨룸을 통해 존 윅4편이 나올 수도 있겠다는 예상을 했었지만 존 윅4편이 제작 확정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굉장히 좋아했는데요. 존 윅4를 통해 키아누 리브스가 어떤 이야기를 이어나가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가 됩니다.

반응형